카테고리 없음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안내

반응형

핸드폰 뿐만 아니라 IPTV 등과 결합하여 LG유플러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잘 사용을 할 때에는 필요 없지만 문제가 발생할 경우 도움이 되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이용에 대해 간단히 소개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거나 아래를 통해서 쉽게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명칙은 LG유플러스 고객지원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입니다. 접속하자마자 보게 되는 자주하는 질문이 도움이 되며 상단에는 상품서비스, 내정보관리, 고객지원, 혜택보기 등이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내가 이용하고자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가이드만 확인하셔도 충분 하실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1. LG유플러스 ARS 안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ARS안내 메뉴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이 가능하며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의 번호는 다른 번호기 때문에 해당 메뉴를 이용해야 합니다.

 

2. LG유플러스 넷플리스

 

LG유플러스를 통해서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제는 디즈니플러스까지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많이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넷플리서 서비스 안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3. LG유플러스 매장찾기

 

고객센터와의 통화만으로 업무롤 다 볼수 있으면 좋겠지만 매장을 직접 방문해서 업무를 보아야 하는 경우도 반드시 있습니다. 특히 직영점과 대리점 구분을 잘 하셔서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더보기

모바일 서비스 전화번호
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 상담은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눈으로 보는 ARS열림
눈으로 보는 ARS
화면을 보면서 이용하는 편리한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 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하며,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 꼭 필요한 맞춤메뉴를 첫 화면에서 확인해 보세요.
상담 직원이 근무하지 않는 시간에도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용안내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됩니다.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1단계

고객님께 꼭 필요한 맞춤메뉴와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첫 화면에 보여드립니다.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이용안내 2단계
2단계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한 눈에 보이는 메뉴에서 빠르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이용안내 3단계
3단계

통화 끊김없이 고객센터 앱을 통해 업무를 처리하고 필요에 따라 상담사와 통화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평일 09시 ~ 18시 : 일반상담
평일 18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자동응답시스템)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서비스, 단축번호 정보제공
서비스 단축번호
1 요금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1 요금 납부 1 1
2 소액결제 1 2
3 납부확인서, 세금계산서 1 3
4 청구서 1 4
5 링 충전 1 5
0 상담사 연결 1 0
2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1 요금제 2 1
2 데이터 옵션 2 2
3 선택약정 할인 2 3
4 결합할인 2 4
5 통화 중 대기서비스 2 5
0 상담사 연결 2 0
3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1 일시정지, 해제 3 1
2 휴대폰 파손 3 2
3 휴대폰 분실 3 3
4 통화품질 3 4
0 상담사 연결 3 0
4 해외로밍 1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4 1
2 데이터로밍 4 2
3 해외로밍 안내방송 4 3
0 로밍 상담사 연결 4 0
5 기기변경, 가입상담 1 기기할부 약정 5 1
2 개통점 안내 5 2
3 기기변경 5 3
4 유무선 결합 5 4
5 가족 휴대폰 결합 5 5
0 상담사 연결 5 0
6 인터넷, TV, IoT 1 홈상품 가입 6 1
2 일반문의 6 2
0 상담사 연결 0
상담시간
평일 09시~18시 : 일반상담, 18시~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자동응답시스템)를 통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처리
상담 시간이 끝나도 ARS(자동응답시스템)를 통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때는 부정 사용을 막기 위해 즉시 고객센터로 분실 접수를 해야 합니다.
분실 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됩니다.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전화번호
국번 없이 101(무료) 080-854-7000 (무료)

 

화면을 보면서 이용하는 편리한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 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하며,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 꼭 필요한 맞춤메뉴를 첫 화면에서 확인해 보세요.
상담 직원이 근무하지 않는 시간에도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용안내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됩니다.
국번없이 101(무료), 080-854-7000(무료)

넷플릭스 계정 찾기 및 해지 신청 안내
LG U+를 통해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내역 확인 후 이용 중인 넷플릭스 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5G 시그니처, (넷플릭스) 5G 프리미어 슈퍼, (넷플릭스) 5G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 가입 고객
프리미엄 넷플릭스 HD, 프리미엄 넷플릭스 UHD 요금제 가입 고객
부가서비스로 넷플릭스를 이용하여 요금을 U+청구서로 납부하고 있는 고객
부가서비스로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가입내역 확인 후 해지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을 U+청구서로 납부하고 있는 고객

어떻게 접수하나요?
본인 인증 후 별도 서류 없이 접수 할 수 있습니다.
분실폰 휴대폰번호, 명의자 이름, 분실날짜 및 장소, 분실폰을 찾은 경우 연락할 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분실파손 전담센터
생년월일, 휴대폰 요금 납부정보 확인을 통해 본인 인증할 수 있습니다.
- 1644-5108(유료)
- 상담시간 : 365일/24시간

LG유플러스 매장
신청자가 본인인 경우 신분증을, 대리인의 경우 분실폰 명의자의 신분증과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해 주세요.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분실폰 위치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거나, 문자메시지로 위치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휴대폰을 유실물 센터에서 보관 중일 수 있으니, 해당 기관에도 문의해 보세요.

휴대폰
5G 휴대폰
4G 휴대폰
태블릿/워치/노트북
모델별 지원금
유심
신규 유심 가입
보유 유심 가입
인터넷+IPTV
인터넷
IPTV
스마트홈
서비스 소개
상품가입
매장/사무실
인터넷
인터넷전화
지능형CCTV
IPTV
소상공인 전용혜택
요금할인혜택
가입상담 신청하기
액세서리/자급제
자급제폰
스마트기기/기타
음향/영상기기
충전기기
케이스/필름
주변기기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지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용안내
자주하는 질문
공지사항
혜택안내
상품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보기
5G 요금제
모바일 요금제
카테고리 팩
부가서비스
인터넷 서비스 보기
인터넷 소개
인터넷 요금제
인터넷 부가서비스
와이파이
IPTV 서비스 보기
IPTV 소개
IPTV 요금제
IPTV 주요서비스
IPTV 채널안내
IPTV 부가서비스
공지사항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스마트홈 소개
스마트홈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
스마트홈 스피커
결합 할인 보기
결합상품
U+투게더 결합
U+투게더 홈팩
해외로밍 서비스 보기
해외로밍 요금조회
해외로밍 요금제
해외로밍 부가서비스
해외로밍 이용안내
해외로밍 고객센터
해외로밍 상품권
전화 서비스 보기
홈보이
인터넷전화
국제전화002
수신자 부담전화
내 정보관리
요금 조회 및 납부 관리
요금조회
납부내역 관리
요금 바로 납부하기
청구서 관리
휴대폰 소액결제
자녀 요금 조회
시외전화 및 부가전화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 가입정보
가입정보 변경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변경
충전 및 선물
서비스 일시정지
서비스 해지
포인트 확인
ez포인트
아시아나 마일리지
LG생활건강샵 포인트
회원정보 관리
회원정보 변경
비밀번호 변경
고객번호 등록
대표 아이디 설정하기
광고 수신/거부 변경
고객지원
문의하기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자주하는 질문
1:1 문의하기
칭찬합니다
이용자 피해 예방법
통화품질 개선요청
이용 가이드
넷플릭스 서비스 조회
고객서비스 기본 안내
필요 서류 안내
서비스 이용 가이드
상품 가입안내
ARS 안내
휴대폰 분실 처리
분실 접수하기
분실폰 위치 찾기
임대폰 대여하기
분실 보상받기
기기 변경하기
휴대폰 파손 처리
파손 접수하기
수리하기
임대폰 대여하기
파손 보상받기
기기 변경하기
애플 수리비 할인
상품 서비스 품질 확인
인터넷 속도 측정하기
인터넷 속도 기상도
설치가능 지역조회
커버리지 맵
설치장소 변경
홈 상품 간편진단
공지 및 자료실
공지사항
이용약관 보기
신청서류 양식
프로그램 및 매뉴얼
혜택보기
멤버십/Thank U+
내 멤버십 정보조회
멤버십 가입 및 등급 안내
VIP 혜택
제휴사 혜택
LG패밀리 혜택
공지사항
요금할인
제휴 우대 혜택
이벤트 참여하기
진행중인 이벤트
지난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