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이용안내

반응형

얼마전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큰 통신대란을 겪었습니다. 이렇듯 사용할 때는 잘 모르지 문제가 생기면 곤란한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 대부분의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KT 고객센터로 검색을 하시거나 정확한 명칭인 KT 고객지원 어느 것으로 검색을 하셔도 상단에 나오기 때문에 간편하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아래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KT 고객센터 바로가기

 

 

KT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셨으면 가장먼저 보이는 것이 바로 자주찾는 메뉴입니다. 이것만 확인하셔도 대부분 업무를 볼수 있으며 화면 좌측에는 퀵메뉴가 있습니다.

 

1. KT 고객센터 보는 ARS

 

케이티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여러 문의 사항을 해결 하기 위함입니다. 상담사는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보는 ARS를 먼저 이용하시는 것이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2. 음성 고객센터

 

하지만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가장 편하게 이용하는 것이 바로 음성 고객센터일 것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그리고 이용가능 업무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3. KT A/S센터 안내

 

하지만 사용하는 핸드폰의 소프트웨어적 문제가 아닌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서비스센터를 찾아가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기종마다 서비스센터가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4. KT 매장찾기

 

고객센터와의 통화만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럴때는 가까운 KT매장이나 직영점 등을 방문하여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5. KT 인터넷 속도테스트

 

KT 휴대전화가 아닌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문제입니다. 속도가 느려지면 속도테스트를 하여 AS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더보기

가입정보
가입정보 변경
이용량/이용내역
요금/서비스
요금조회
요금납부
요금제변경
통신비 지원 조회
부가서비스 신청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단말보험/교체 프로그램
멤버십/혜택
My 멤버십
My 포인트
My 쿠폰
상품
모바일
요금제
부가서비스
WiFi 이용안내
링투유/벨소리
추천앱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인터넷
Why KT 인터넷
요금제
선불인터넷
부가서비스
TV
Why olleh tv
요금제
부가서비스
키즈/초등서비스
결합
결합상품
프리미엄 가족결합
신혼미리결합
AI
기가지니
솔루션
디벨로퍼
전화
일반전화
국제전화
로밍
한눈에보기
국가별 로밍 안내
로밍 상품 정보
로밍 이용 꿀팁
로밍 고객센터
신규메뉴소상공인추천상품
사장님 성공팩
매장홍보
사업운영
사장님 혜택존
혜택
멤버십 안내
My 멤버십
멤버십 가입
멤버십 등급
FAQ
멤버십 할인
더블할인
5Good
제휴 브랜드
통신미디어
VIP 멤버십
VVIP 초이스
VIP 초이스
영화/공연
영화예매
공연예매
더보기
비즈멤버십
(구)멤버십/마일리지
이용 혜택
장기이용 혜택
데이터 혜택
인터넷할인 혜택
슈퍼체인지
KT 폰 구독
가전/렌탈
복지할인
홈코노미 캠페인
제휴 혜택
해외여행 혜택
구매 혜택
특가 혜택
사은품 반값초이스
슈퍼 결합 혜택
이벤트/기획전/핫딜
이벤트
기획전
핫딜
고객지원
가까운 매장찾기
매장찾기
고객센터안내
제조사별 A/S센터 안내
문의하기
자주하는 질문
이메일 상담
품질확인 및 A/S신청하기
인터넷 속도측정
고장진단(기가케어)
홈상품 A/S신청 및 변경
기가인터넷 가능지역 찾기
셀프개통
서비스 커버리지
이용안내 및 가이드
서비스 안내
신청서/자료실
신규메뉴장애인 전용 서비스
이용자피해예방 가이드
웹 접근성 가이드
소식/공지
공지사항
통신서비스 중단/작업 공지
olleh폰안심플랜 환급
Shop
핸드폰 구매
핸드폰
1시간배송
슈퍼 결합 혜택
KT 공식대리점/지원금
인터넷/tv 가입
상품가입
가입 사은품(반값초이스)
슈퍼 결합 혜택
기가지니
CCTV
유심/자급제
자급제폰 구매
중고폰 구매
후불유심 가입
데이터쉐어링 가입
가전/렌탈
이벤트/테마
브랜드
카테고리
인기메뉴5시 핫딜
화요일 핫딜
수요일 콜라보딜
목요일 푸드딜
0원 특가
통큰 할인 특가
핫딜 당첨자 발표
액세서리
스마트 디바이스
사운드
브랜드관
디지털 가전
액세서리
중고/자급제
베스트30
KT Partners
마감임박 타임세일
기프티쇼
땡스딜
기획전
통신상품
액세서리
당첨자 발표
마이샵
주문내역
장바구니
관심상품
최근 본 상품
상담내역
포인트/쿠폰
구매후기

 

보는 ARS 고객센터란?
음성 기반의 ARS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스마트폰 웹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App 설치가 필요 없으며 KT모바일 고객은 통화료/데이터가 모두 무료입니다. (해외에서 사용 제외)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버튼 선택 시 해당 상담사 그룹과 연결됩니다.
보는 ARS 서비스 정보를 이용요금, 이용방법, 이용가능시간, 이용가능휴대폰,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접속시간으로 정의한 표
이용요금 (통화료/데이터)
KT폰에서 무료

이용방법
모바일상품 이용고객 : 스마트폰에서 114번 누른 후 보는 ARS 1번 선택 또는 080-098-0114(무료)

홈상품 이용고객 : 스마트폰에서 100번 누른 후 보는 ARS 1번 선택 또는 080-098-0100(무료)

이용가능시간
24시간 (00:00~24:00)

이용 가능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스마트폰 사용 고객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 토요일 : 09:00~12: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모바일 상품 : 분실정지, 데이터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홈상품 : 고장신고 24시간 가능

접속시간
보는 ARS 선택 시 메뉴 화면 자동팝업(안드로이드) 또는 전송된 문자의 URL주소를 누른 후 보는 ARS 접속

이용방법
1검색기능으로 원하는 메뉴를 더 편리하게 이용 2전체메뉴 확인 가능 3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버튼 선택 시
해당 상담사 그룹으로 연결 4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 5ARS 메뉴에 대한 음성지원 on/off 기능 6메뉴 선택 시 톡상담 메뉴로 이동 7통화종료 선택 시 보는 ARS 및 통화 종료

음성 고객센터란?
ARS 업무 처리 및 상담사와 전화 상담하실 수 있는 고객센터 번호 안내입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보완 작업 시에는 야간 상담 업무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홈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에 대한 정보를 전화번호, 이용시간으로 정의한 표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KT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9999 (무료)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요일: 09:00~12:00

일요일/공휴일 휴무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에 대한 정보를 전화번호, 외국인 전용번호, 해외발신 번호, 이용시간으로 정의한 표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 (무료)
02-2190-1180 (유료)

해외발신 번호
+82-2-2190-0901(KT폰에서 무료)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서비스 고객센터 이용안내
서비스 고객센터 이용안내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PC 관리, 상품별 서비스, 혜택/포인트 문의, 기업 서비스로 정의한 표
인터넷/PC 관리
타임코디

퍼스널케어
크린아이
키보드 암호화
1588-1060 / 080-250-0600(무료)
1588-1873
080-2500-700
1661-1427
상품별 서비스
4G WiBro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지니뮤직
080-000-1472
1577-1511
115
080-2580-161 / 080-2580-100
1577-5337
혜택/포인트 문의
유선 포인트
080-2580-111
기업 서비스
기업상품
Bizmeka
비즈 서비스 (비즈톡, 크로샷 등)
1588-0114
080-2580-007
080-2580-303

스마트폰/일반폰 고객님
스마트폰/일반폰 고객님의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에 대한 내용을 1. 청구요금,납부, 2. 휴대폰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 3.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4.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 5. 로밍, 0. 상담사 연결 로 정의한 표
1. 청구요금, 납부 2. 휴대폰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
1. 청구요금확인
2. 요금납부
3. 실시간 요금조회
4. 명세서 재발행
5. 미환급액 문의
0. 상담사 연결 1.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2. 선택약정 할인
0. 상담사 연결
3.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4.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
1. 요금제 확인, 변경
2. 잔여데이터, 통화, 문자확인
3. 부가서비스 가입, 해지
4. 소액결제 한도변경, 차단신청
0. 상담사 연결 1. 분실정지 신청
2. 휴대폰 보험문의
3. 이용정지 및 해제
4. 통화품질 상담
0. 상담사 연결
5. 로밍 0. 상담사 연결
로밍 전담센터 1. 요금문의
2. 휴대폰가입, 기기변경
3. 통화품질 문의
4. 로밍

1. 빠른 가입상담 2. 고장신고
1. 개인고객
2. 소상공인 및 창업고객
3. 가입과 해지 동시상담
4. 기가아이즈 가입문의
0. 상담사 연결 1. 고장자가진단
2. 고장접수 취소
0. 고장신고 상담사 연결
3.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4. 약정문의, 해지
1. 청구요금확인
2. 요금납부
3. 이사, 설치장소 변경
4. 명세서 재발행
5. 미환급액 문의
0. 상담사 연결 1. 부가서비스 해지
2. 전화, 인터넷, TV해지
0. 약정문의, 상담사 연결
0. 상담사 연결
1. 가입상담
2. 설치변경, 요금문의
3. 고장신고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요일 09:00~12:00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우리집 고객센터란?
상담사 연결 없이도 기가지니를 통해 TV 화면에서 유/무선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무선 상품의 실시간 요금 확인, 소액결제 내역 조회, 요금명세서 발행 등 TV 화면을 통해 편하고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가 연결된 TV에서 KT 모바일 고객의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이용가능 고객, 이용가능 시간, 이용 방법의 순서로 이용에 대한 상세 정보표
이용요금
무료

이용가능 고객
KT 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 (단, 기가지니가 연결된 TV에서만 이용 가능)

이용가능 시간
24시간 이용 가능

이용 방법
1. 기가지니에게 다음과 같이 이야기해보세요.
지니야~ 이번달 요금 알려줘!
2. 리모컨의G메뉴를 누르고 고객센터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KT A/S 센터 안내
아이폰/아이패드 전문서비스

KT 가입고객 대상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전문 A/S센터 운영

책임 A/S제도멤버십결제보험처리임대폰무상당일 액정수리
KT A/S센터 안내
중소/외산 단말 A/S 안내
에그/키즈폰/기가지니LTE 리퍼서비스

전국 KT MS직영점에서 리퍼단말 교체,
제조사 불량 판정, 접수대행 서비스 운영

즉시 불량 판정유/무상 리퍼착하판정서 발급수리 접수 대행
MS 직영점 안내

삼성전자
1588-3366

홈페이지A/S센터 찾기

LG전자
1544-7777

홈페이지A/S센터 찾기

화웨이
1877-5838

홈페이지A/S센터 찾기

ZTE
1666-6016

홈페이지A/S센터 찾기

Sony
1588-0911

홈페이지A/S센터 찾기

위니아에이드
1577-5448

홈페이지A/S센터 찾기
A/S접수 대행 안내
고객님이 구입하신 휴대폰이 사용 도중 파손 및 고장 등의 A/S가 필요한 경우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시어 A/S 접수 대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KT는 A/S 접수 대행을 하는 것으로 수리와 관련된 사항의 책임은 제조사에 있습니다.
고객님이 직접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시면 A/S 접수 대행 소요시간보다 빠른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의 사정으로 접수를 받지 못할 경우(판매점, 도서산간 지역 등)에는 접수를 받을 수 있는 매장 또는 제조사 A/S센터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 대행을 하신 고객님께서는 KT플라자 및 KT MS 직영점을 통하여 임대폰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
KT상품가입, 요금 변경/수납 등이 일반 업무가 가능하며 요금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는 KT 대리점 입니다
영업시간평일 10:00 ~ 19:00
(영업시간은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세요.)

KT 플라자
요금수납, 요금제변경, 명의변경 등의 서비스는 물론 KT 상품 가입까지 이용 가능한 KT 대표 매장입니다.
영업시간
- 플라자 : 평일 09시 ~ 18시
- 야간/주말 운영 플라자 : 10시 ~ 20시
매장정보에 야간 주말 표시가 있는 매장

(영업시간은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세요.)

신도림 : 10:30 ~ 19:30 (월~토) / 매월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 휴무
강남역 : 09:00 ~ 18:00 (월~토)
광진 : 09:00~18:00 (월~금)
광진(테크노마트 분점) : 10:00~19:00 (월~토) / 매월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 휴무

KT 애비뉴
최신 IT제품을 만날 수 있는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이며 가입, 상담, A/S 등의 업무도 가능한 복합서비스 공간입니다.
영업시간평일 09:00 ~ 21:00
(영업시간은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세요.)

속도테스트속도테스트 이력품질보증 테스트품질보증 테스트 이력품질보증 이의 신청속도측정길잡이
KT ID 로그인 후 속도측정이 가능하며 타사 고객도 회원가입 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최저보장속도(SLA) 기준 만족 여부는 '품질보증 테스트' 페이지에서 속도 측정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급 속도 테스트
(100M이하)
기가급 속도 테스트
(100M ~ 1G)
10G 속도 테스트
(1G ~ 10G)
고객님이 현재 연결된 인터넷 회선에 대한 속도가 측정됩니다.
유의사항 안내
기가급 테스트는 측정 최적화를 위해 서버와 고객PC의 윈도우 사이즈를 변경하여 측정합니다.
일반 속도테스트는 KT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께서도 KT ID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 합니다.
이용자가 많은 시간대나 인터넷 이용 단말이 많을 경우, 측정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속도 측정 시 음성 안내 서비스가 제공되며, 고객 스피커 사양에 따라 지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권장사양
권장사양
운영체제 : 윈도우즈 7 이상 / 맥OS 지원
브라우저 : 익스플로러 10 이상/크롬/파이어폭스/사파리/Edge/whale
*윈도우XP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지원중단 정책에 따라 사용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8은 데스크탑 모드로 이용가능합니다.

최소사양
운영체제 : 윈도우즈 Vista 이상 / 맥OS 지원
브라우저 : 익스플로러 10 이상/크롬/파이어폭스/사파리
측정항목
다운로드 업로드 속도(최대값, 최소값, 평균, 편차)
UDP Ping 패킷 지연(최대값, 최소값, 평균, 편차, 손실 등)
경로 추적 테스트
OS 정보, CPU / RAM 정보
브라우저 종류 및 버전정보
*익스플로러는 호환성 보기를 해제하셔야 정확한 버전을 알 수 있습니다.

측정방법
측정구간은 고객 PC 에서 코넷(Kornet) 백본망에 위치한 측정서버까지 입니다. 다운로드/업로드 속도측정은 TCP 소켓 연결방식으로 측정을 진행하며 디스크 액세스를 최소화하는 방법으로 측정을 진행합니다. 또한 물리적인 링크 속도에 최대한 근접하는 업로드 속도 및 다운로드 속도를 측정하기 위하여 윈도우 사이즈 및 버퍼사이즈를 유동적으로 변경시키는 AMM(Adaptive Measurement Method) 방식을 사용합니다.
타 ISP 의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IX (Internet Exchange) 구간을 거쳐서 속도 테스트를 수행하게 되므로 경유하는 홉수가 증가하게 됩니다.

반응형